팬텍 SKY의 첫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시리우스의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블랙컬러에 테두리가 금장으로 처리된것으로 보입니다.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실제로 본 몇몇 사람들은 매우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었다고 평가하네요 ^^;

버튼류는 안드로이드 기본 4버튼 (메뉴 / 홈 / 뒤로 / 검색)이 터치로 구성되어 있고 스카이 로고 하단에는 마이크인지 특별한 기능을 하는 버튼인지 알려지지 않은 사각형 부분이 존재합니다.

사진상으로는 화상전화 지원여부 (전면카메라 장착여부)를 확인하기는 어렵고 전면부에는 조도센서(밝기감지센서)나 근접센서가 장착되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후면부도 기본적으로는 블랙바디에 매끈한 곡선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은은한 금장패턴이 가미된것으로 보입니다.
후면 카메라는 확인이 되지만 3.5파이 스테레오 헤드폰 단자가 보이지 않아 항간에 들리던 루머가 사실로 보여집니다.

정말 없다면 안타깝긴 하지만 아직 측면부의 사진이 나오지 않았으므로 차후 공개시에 깜짝(?)이벤트로 공개가 될수도 있는 부분이니 속단은 이를 수 있다 싶습니다.

후면부가 아주 매끈한것으로 보아 배터리 탈착시에는 후면 커버 전체가 분리가 되는 방식으로 보입니다.
아이폰도 그러한 방식으로 설계했다면 매끈한 바디와 배터리 탈착이 모두 가능했을텐데 말이죠.. 이부분은 팬텍 스카이 디자인팀의 센스가 엿보입니다.

확실히 알수는 없지만 DMB의 안테나는 인테나 형식으로 보입니다. (또는 3.5파이 또는 전용 이어폰을 장착해야만 할수도 있겠구요)

현재까지 알려진바로는 스냅드래곤 1GHz와 안드로이드 2.1로 무장한 최신 고급사양의 스마트폰이라는 점 입니다 ^^
SKY가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다양하게 쏟아져 나오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이 국내 안드로이드 시장을 쑥쑥 키웠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추천 가능하십니다 ^^

Posted by RooRoo's

댓글을 달아 주세요